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구글 애드센스 광고에 빈칸이 뜬다?!!! 망했다...!!!

by 세세tv 2019. 9. 1.

 

이 글을 클릭하신 모든 블로거님들... 힘내세요.....!!

 

언젠간 저희에게 애드센스가 다가올 거예요....

 

 

두둥...!!

 

아직 조회수가 높지 않은 블로그라...

 

저의 포스팅을 기다려주는 분들은 없겠지만...

 

갑자기 애드센스 광고가 미게재 되는 사건이 터졌습니다...

 

그래서... 의욕을 잃었지만.... 그래도 해야죠!!

 

열심히 검색해본 결과....

 

다들 이러한 문제가 있다.

 

해외에서도 이러한 문제가 발생한다...

 

등... 해결방법을 찾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봤지만...

 

해결할 수 없었습니다..

 

 

가장 먼저 해결해야 할 점은 정책 위반사항이겠죠..??

 

일단 제가 정리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일단 정책 위반사항이 없다고 하니 다방면으로 알아보았습니다.

 

~~ 해보세요 했던 거는 다해봤지만... 저에게 애드센스는 오지 않았네요...

 

여러분들이 글을 클릭했을 때.

 

어? 이 블로그는 해결했나 보네?

 

라는 반응을 보이시면 참 좋을 텐데 말이죠? ㅎㅎㅎ

 

 

며칠 기다려보고 정~ 안된다 싶으면 그냥 스킨 초기화를 추천드려요....ㅎㅎ

 

스킨을 변경하게 되면 html에 들어간 자동 광고가 싹 다 사라지겠죠?

 

그리고 광고 수를 줄여보는 겁니다.

 

저는 자동 광고는 스킨 편집을 통해 삭제해주고...

 

반응형 플러그인을 제외한 PC, 모바일은 삭제했습니다.

 

반응형... 너만 믿는다...!!

 

반응형은 pc, 모바일 다 적용이 되니깐 최소한만 남겨두었습니다 ㅎ

 

혹시 몰라 애드센스에서 새롭게 만든 광고 단위를 플러그인에 적용시켰습니다.

 

이제.. 기다려봐야겠죠..?

 

제발... 광고가 뜨기를... 빌면서.,..ㅜㅜ

 

https://support.google.com/adsense/troubleshooter/7049023

 

광고가 게재되지 않는 문제 해결 - AdSense 고객센터

도움이 되었나요? 어떻게 하면 개선할 수 있을까요? 예아니요

support.google.com

 

우선 위의 링크를 통해 애드센스에 문의를 신청해주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제가 PIN번호를 받아야 할 주소의 호수를 작성하지 않았더라고요!!

 

한 달 뒤면 재신청이 가능하다 하니..

 

한 달 동안 열심히 포스팅하며 기다려야겠습니다.

 

혹시 모르죠? pin번호의 주소가 이상해서 그런 걸 수 도..?

(대부분 pin번호 발급되는 동안 수익은 생긴다)

(제가 알아보기로는 4달? 동안 입력 안 하면 수익 정지로 들었습니다..)

 

차라리 호수를 적지 않아.. 수익이 나지 않았기를... 빕니다..

(이건 희망이라도 있잖아요 ㅜㅜ)

(물론.. 수익은 두 달 뒤에 생기겠지만...)

 

혹시 문제가 해결되면 글을 수정할 테니...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제 문제가 해결돼야 도움을 드리겠죠 ㅎㅎ)

(= 내 애드센스 광고 나오면 좋겠다 ㅎㅎ)

뭔가 당근과 채찍 둘 다 주지 않으니 블로그에 소홀해지는 거 같아요

 

하루에 100원이라도 수익이 생긴다면

 

목표를 가지고 할 텐데!!

 

 

 

차례대로 정리해보겠습니다.

 

애드센스 광고가 빈칸으로 나올 때.

1. 애드센스에서 정책 위반사항을 확인한다.

2.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으니 방치해둔다.

3. 며칠간 나오지 않는다면 애드센스에 문의한다.

4. html의 오류를 의심하고 스킨을 초기화한다.

5. 광고 개수를 줄이고 게재가 잘 되는지 확인한다.

6. 애드센스의 답변이 올 때까지 대기한다...

 

솔직히 "저는 ~~ 해서 해결했어요!"

 

라는 답변이 없어서 너무 답답하네요 ㅜㅜ

 

혹시나 해결하신 분들 있으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