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방문 30명_애드센스 승인, 애드핏 승인 후기. 승인 꿀팁.

by 세세tv 2019. 6. 11.

 

 

드디어 애드센스 , 애드핏 모두 승인되었습니다.

 

여러 가지 꿀팁이 있긴 했지만, 도움이 되는 것도, 안 되는 것도 있었네요 ^^

 

 

 

처음으로 제가 글을 작성한 것은 4월 13일 입니다.

날짜를 보시면 알겠지만, 제가 좀 듬성듬성 대충대충 관리를 했습니다.

 

제가 글이 10개가 되고, 신청을 했을 때는 당연히 떨어졌죠

 

현재 글 40개이며,

 

AdFit = 약 25개

AdSense = 39개

 

이렇게 승인이 되었습니다.

 

제가 1일 1포스팅을 시작한 날은 5월 17일부터 입니다.

 

애드핏은 5월 28일

애드센스는 6월 10일

 

애드핏은 12일 만에 승인이 된 거네요!

애드센스는 25일 만에 승인이 되었습니다.

 

물론 수익은 일주일 모아야 츄파춥스를 사 먹겠지만,

취미로 시작한 거니 수익은 크게 생각치는 않고 있어요

(광고 기재는 하지만 ㅎㅎ)

 

 

 

애드센스는 한번 거절당했습니다.

 

이유는 뭐 콘텐츠 부족인 거 같네요

자세히는 잘 모르겠어요 ㅜㅜ

 

6.3 거절되고 재신청하여

6.10 일주일 만에 승인받았습니다.

 

애드핏은 2번 정도 거절당했습니다.

끈질기게 신청했죠 ㅎㅎ

 

 

 

 

직접 만든 움짤과 함께 꿀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 너무 짧은 포스팅

 

1일 1포스팅을 하는 것은 좋지만, 그것을 채우기 위해 짧은 포스팅, 의미 없는 내용을 작성하는 것.

흠.. 좋지 않아요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포스팅하면 좀 더 내용이 늘어나겠죠?

 

두 번째. 수익을 보지 말고 취미로 해라.

 

저 같은 경우는 IT를 알려드리면서, 저도 복습하는 식으로 포스팅하였습니다.

초보자의 눈에서 하나하나 설명하다 보니 글자 수도 많아지고, 1일 1포스팅이 쉬워지더라고요.

애드센스, 애드핏으로 많은 수익을 내시는 분들도 많지만,

어렵다는 점. 취미로 시작하고 취미로 끝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 번째. 정보성이 좋은 글.

 

카테고리를 100개를 만들고 카테고리당 1개의 글이 있는 것보다.

카테고리 2개를 만들고 카테고리당 50개의 글이 있는 것이 좋다.

 

실제로 통계로 나와있는 내용은 아니지만,

충분히 일리 있는 말입니다.

 

네이버, 다음, 구글 모두 정보성을 중시합니다.

수박 겉핥기 보다 다방면으로 전문성이 있거나, 한 가지의 전문가가 좋겠죠?

 

 

결론은, 꾸준함 인 것 같습니다.

좋아하는 글을 포스팅하는 것이 좋겠죠?

 

누군가가 제 포스팅을 보고 공부해준다면 참 고맙겠네요 ^^

 

그럼 수익이 늘어나게 된다면! (과연..?)

AdFit & AdSense를 비교하여 포스팅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